UPDATED. 2024-03-29 06:22 (금)
타이어뱅크, 2015 KBO리그 타이틀 스폰서
상태바
타이어뱅크, 2015 KBO리그 타이틀 스폰서
  • 박상현 기자
  • 승인 2015.03.0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부터 3년동안 후원…연간 70억원 수준

[스포츠Q 박상현 기자] 올시즌 프로야구 KBO리그의 공식 명칭은 2015 타이어 뱅크 KBO리그가 됐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올해 KBO리그 타이틀 스폰서를 타이어뱅크로 확정하고 3일 서울 양재동 야구회관에서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타이어뱅크는 올 시즌부터 앞으로 3년 동안 KBO리그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타이어뱅크의 스폰서 금액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2013년과 지난해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였던 한국야쿠르트 때와 비슷한 연 70억원에 약간 못미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은 "많은 야구팬들이 프로야구를 관람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KBO리그가 발전한다면 국민이 더 즐겁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타이틀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평소에도 국민의 안전을 지키며 국민이 좋아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고민해왔다.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참여를 통해 '국민이 좋아하는 타이어뱅크'라는 경영 목표를 이룰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구본능 KBO 총재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사회적 모범 기업인 타이어뱅크가 프로야구와 함께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후원을 결심한 타이어뱅크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 [스포츠Q 노민규기자]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왼쪽)과 구본능 KBO 총재가 3일 서울 양재동 야구회관에서 열린 2015 프로야구 타이틀 후원 조인식에서 타이틀 스폰서 엠블럼을 들어보이고 있다.

tankpark@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