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빅뱅 탑, 첫 영상집 한중일 동시 발매
상태바
빅뱅 탑, 첫 영상집 한중일 동시 발매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3.1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기자] 빅뱅의 탑이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영상집을 발표한다.

다음달 9일 한국, 중국, 일본에서 발매되는 ‘퍼스트 픽토리얼 레코드 프롬 탑’을 위해 탑은 지난해 12월 뉴욕에서 일주일 동안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무대와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탑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이번 영상집은 약 400쪽에 걸친 화보와 한 편의 영화와 같은 고퀄리티의 영상으로 제작됐다.

▲ 탑 [사진=YG엔터테인먼트]

예약 판매에 앞서 19일 오후 공개된 스팟 영상에서 탑은 “내가 27세를 어떻게 보내고 있는지 남기고 싶었다. 나 자신이 간직하고 싶은 사진집을 남기고 싶었다”고 밝혔다. 

▲ 탑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 영상에서 탑은 눈 내리는 뉴욕을 배경으로 패셔니스타답게 원색의 수트를 세련되게 소화했다. 또한 한층 성숙해진 얼굴과 연기자다운 다양한 표정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 탑 [사진=YG엔터테인먼트]

영상집은 999권만 발매되는 스페셜 에디션과 일반판으로 나눠 발표한다. 넘버링이 새겨진 스페셜 에디션에는 탑과 홍장현의 친필 사인이 포함됐다.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일반판은 다음달 1~8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영상집은 다음달 9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 진열되며 스페셜 에디션은 YG e-shop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