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45 (화)
안다르 레깅스 있지, 퀴즈이벤트 정답은?
상태바
안다르 레깅스 있지, 퀴즈이벤트 정답은?
  • 박영주 기자
  • 승인 2019.06.1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주 기자] 패션 브랜드 안다르가 새 모델 있지(ITZY)가 모델인 '있지 레깅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안다르 레깅스의 뮤즈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는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0일 안다르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퀴즈 이벤트의 문제는 안다르의 뮤즈를 모두 맞추는 것. 이에 정답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안다르레깅스의 새로운 모델 있지(ITZY) [사진 = 안다르레깅스 제공]
안다르레깅스의 새로운 모델 있지(ITZY) [사진 = 안다르레깅스 제공]

 

안다르 레깅스의 모델을 맡은 스타들은 있지, 신세경, 소이현이다. 

안다르레깅스 있지 퀴즈 이벤트는 어떻게 참여할 수 있을까? 먼저 포털 사이트에 '안다르 레깅스 있지'를 검색한 후 퀴즈 정답 입력 페이지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캐논 200D 카메라와 있지의 폴라로이드 사진, 에어쿨링 8.2부 있지 레깅스가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6월 20일 공개 예정이다.

안다르는 퀴즈 이벤트 뿐만 아니라 신제품인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1&1'을 타임세일 판매한다. 정가 대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무려 2만원 대로 에어쿨링 레깅스를 구매할 수 있다.

SNS 공유 이벤트도 소비자들의 시선을 모으는 이벤트다.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 기념 공유 이벤트는 안다르 뮤즈 있지의 화보 이미지 또는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패션을 촬영해 지정된 해시태그로 SNS 업로드 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전 컬러, 있지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