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최재환 누구? 신스틸러 넘어 '도시어부'로 실검 1위 감격적인 소감은?
상태바
최재환 누구? 신스틸러 넘어 '도시어부'로 실검 1위 감격적인 소감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6.23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최재환, 도시어부 출연에 우월한 낚시 실력도!'

배우 최재환의 정체에 대해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최재환은 '도시어부'에 출연, 배우 김래원과 함께 뛰어난 낚시 실력을 보여줬다.

지난 20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 일본 오도열도 편에 배우 김래원과 함께 출연한 최재환은 "유명한 무명배우"라고 자신을 소개해 등장부터 큰 웃음을 안겼다.

[사진 = 채널A '도시어부'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채널A '도시어부' 방송 화면 캡처]

 

그는 "방광왕 1급 자격증이 있다. 낚시는 방광으로 하는 것"이라며 화장실도 가지 않고 낚싯대를 지키는 투혼을 발휘, 이경규의 견제를 받아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최재환은 갈고 닦았던 낚시 실력을 선보여 첫 출연에 3등을 차지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최재환은 방송 직후인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17년 연기해오면서 단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실시간을 대형 포털 두 곳에서나 하다니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부족한 모습이었지만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5년을 숨어서 낚시한 보람을 느끼네요"라고 덧붙였다.

[사진 = 최재환 인스타그램]
[사진 = 최재환 인스타그램]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인 최재환은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로 데뷔해 매 작품마다 인상적 캐릭터를 선보이며 충무로의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최재환의 스크린 속 활약은 계속되고 있다. 그는 지난 19일 개봉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에서 호태 역을 맡았다. 이 작품에서 최재환은 조직폭력배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