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여기어때-롯데백화점, '국내여행 활성화'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여기어때-롯데백화점, '국내여행 활성화' 이벤트 실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19.08.0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롯데백화점과 함께 ‘국내여행 활성화’ 이벤트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올여름 국내 여행을 염두에 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롯데백화점 앱 로그인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구체적으로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의 경우 롯데백화점의 쇼핑 정보를 받아보는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여기어때 쿠폰 번호를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에 등록해 우리나라 숙박시설과 액티비티를 예약하는 데 사용 가능하다.

이 같은 여기어때 여름 할인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는 이달 9일까지 진행된다. 쿠폰 사용 가능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위드노베이션-롯데백화점이 함께 실시하는 '여기어때 여름 할인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 [사진=위드노베이션 제공]
위드이노베이션-롯데백화점이 함께 실시하는 '여기어때 여름 할인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위드이노베이션-어기어때 관계자는 “알찬 바캉스와 합리적인 쇼핑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롯데백화점 쇼핑 정보와 여기어때 할인쿠폰을 동시에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이른바 ‘북캉스(book+vacance)’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교보문고와도 손을 잡았다. 교보문고 온라인 몰에서 도서를 구매한 고객은 여기어때 쿠폰 5000원권을 함께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여기어때 숙박·액티비티 상품 모두에 적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쿠폰의 등록·사용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다.

위드이노베이션-어기어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선물 받은 쿠폰으로 여기어때의 전국 호텔과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전국 5만개 숙박 상품과 테마파크, 워터파크, 스파, 축제와 공연, 키즈카페, VR 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예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