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강한나 손석구 오혜원, 연극 관람 中 웃고 속닥거리고 기지개까지?
상태바
강한나 손석구 오혜원, 연극 관람 中 웃고 속닥거리고 기지개까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8.1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한나, 오혜원 사과문 공개 불구 질타 이어져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배우 강한나와 손석구, 오혜원이 연극 관람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강한나와 오혜원은 관객들에게 피해를 끼친 사실에 사과문을 공개했지만 대중들의 시선은 여전히 싸늘하다.

16일 강한나는 개인 SNS에 “오늘 참 좋은 공연을 보고 왔다. 극중에서 웃음이 날만한 장면이 아니었지만 웃었던 부분, 극중 사진기가 객석 쪽 좌석을 향했을 때 브이를 한 부분이 함께 공연을 관람하셨던 관객들께 지장을 드리고 불편을 드린 것 같아 죄송하단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다”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강한나 [사진=스포츠Q(큐) DB]
강한나 [사진=스포츠Q(큐) DB]

 

강한나는 “어떤 이유를 막론하고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면서 “무대에 서신 배우들께도 방해가 됐을 수 있기 때문에 배우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또한 강한나는 “연극 ‘프라이드’는 웃고 또 울며 본 정말 좋은, 깊은 울림이 있는 공연이었다. 성숙한 관람매너에 대해 제대로 숙지하고 반성하도록 하겠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다”며 거듭 고개를 숙였다.

강한나와 연극 ‘프라이드’를 함께 관람한 오혜원 역시 개인 SNS에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면서 “저의 경솔하고 올바르지 못한 관람 태도가 좋은 작품과 관객들에게 누를 끼친 점 반성하고 있다. 저의 무지함으로 인해 많은 분들을 피해를 드린 점 사과드린다. 앞으로는 올바른 관람 태도에 대해 숙지하고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신중하게 행동하겠다”고 말했다.

 

오혜원 [사진=오혜원 SNS]
오혜원 [사진=오혜원 SNS]

 

앞서 배우 강한나와 오혜원, 손석구는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60일, 지정생존자’로 인연을 맺은 뒤, 최근 배우 김주헌의 친분으로 연극 ‘프라이드’를 관람했다. 하지만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강한나와 오혜원, 손석구가 연극 관람에 있어 불량한 태도를 보였다는 글이 공개돼 논란을 일으켰다.

해당 글에 따르면 강한나, 손석구, 오혜원은 웃기지 않은 장면에서 웃거나 속닥거림, 무대 위 배우의 행동을 따라함은 물론, 기지개를 폈다. 이에 연극 ‘프라이드’를 관람한 관객들은 몰입에 방해가 됐고 강한나, 손석구, 오혜원 행동에 실망감을 느꼈다고 지적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