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1 (금)
[스냅샷Q] AOA, 컴백 전쟁에 띄어든 에이오에이의 약점은?
상태바
[스냅샷Q] AOA, 컴백 전쟁에 띄어든 에이오에이의 약점은?
  • 손힘찬 기자
  • 승인 2019.08.27 0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사진 손힘찬 기자] 걸그룹 AOA(에이오에이)가 26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진행된 Mnet 새 예능 프로그램 컴백전쟁 ‘퀸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순백의 의상으로 맞춰 입은 AOA는 5인조로서 처음으로 포토타임을 가졌다.  

이어 리더인 지민의 반가운 인사말로 컴백을 알려왔다.  

AOA는 그간 멤버였던 유경, 초아, 민아의 계약만료 및 탈퇴로 세 번의 팀 재편을 겪었다.  

하지만 멤버 5인(혜정, 유나, 지민, 찬미, 설현)은 소속사와 재계약하며 새로운 도약을 약속했었다.  

그런 AOA가 컴백을 통한 경쟁에 띄어들었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박봄과 함께 무대 경쟁을 펼치게 된다.  

사실 AOA는 다른 그룹과 달리 다소 길었던 공백기와 5인 체제의 첫 활동이란 약점을 안고 있다. 
그럼에도 정면승부에 나선 AOA의 컴백 소식에 기대감이 증폭됐다.  

한편 오는 29일 방송되는 Mnet 새 예능 ‘퀸덤’은 K-POP 대세 걸그룹 6팀의 컴백 대전이다. 걸그룹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박봄까지 서로 다른 6팀이 한 날 한 시에 컴백하고 이들 중 관객과 대중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한 팀이 승자가 된다. Mnet 컴백 전쟁 ‘퀸덤’은 3번의 사전 경연 무대와 한 번의 생방송 컴백 무대가 펼쳐지며 6팀의 싱글 앨범은 10월 24일 동시 발매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