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집사부일체' 한상진, 노사봉 춤에 "우리집 창피해" 진저리… 노사봉 방송활동 중단한 이유는?
상태바
'집사부일체' 한상진, 노사봉 춤에 "우리집 창피해" 진저리… 노사봉 방송활동 중단한 이유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9.01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집사부일체'에서 노사연 노사봉 자매가 오랜만에 함께 등장해 '원조 스타자매'의 예능감을 보여주며 시선을 끌었다.

1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노사연 언니 노사봉과 노사연의 이종사촌 한상진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노사봉은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과 동생 내외를 위해 아침부터 진수성찬을 준비했다. 또한 노사연의 친척 동생인 배우 한상진까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SBS '집사부일체'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SBS '집사부일체' 방송 화면 캡처]

 

한상진이 "눈 뜬 지 얼마 안 됐는데 모닝 고기라서 너무 놀랐겠다"라고 말하자 노사봉은 "우리는 원래 이렇게 먹는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승기는 "일어난 지 7분 정도인데 오디오가 안 비는 게 더 놀랍다"라고 말했고 노사연은 "우리 가족은 마가 뜨는 걸 싫어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한상진은 "우리 집은 어릴 때부터 본능적으로 예능을 배운다. 말을 쉬지 않고 해야 한다"고 밝히면서 "우리 가족은 이렇게 앉아서 밥을 먹다가 일어나서 막 노래를 한다"라고 덧붙이자 노사봉은 갑자기 일어나서 흥겨운 댄스를 선보였다.

이를 보던 한상진은 "우리 집 너무 창피하다"라며 민망함에 어쩔 줄 모르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과거 '노사연 언니'이자 개그맨 뺨치는 끼로 19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노사봉은 돌연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사업가로 전향한 바 있다.

지난 2016년 KBS '해피투게더' 방송에서 노사봉은 방송활동을 중단한 이유에 대해 "방송이 내가 해야 될 게 아닌 것 같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노사연은 "언니가 사람들이 웃으면 자존심 상해하더라. 그래서 방송을 한 번 하면 끝나고 3일 동안 누워있었다"고 덧붙였다.

이후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힌 노사봉은 이날 '집사부일체'를 통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지만 여전히 넘치는 끼와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