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배우 진호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캐스팅 확정
상태바
배우 진호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캐스팅 확정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9.0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배우 진호은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출연을 확정했다.

5일 오전 진호은은 아우터코리아를 통해 "좋으신 선배님들과 함께 작품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준겸이의 매력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고 밝혔다. 

 

배우 진호은 [사진=아우터코리아 제공]
배우 진호은 [사진=아우터코리아 제공]

 

진호은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9월 방송 예정이다. 또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극 중 진호은은 학교에서도 전교 1등을 도맡아 하는 모범생이면서 농구를 좋아하는 평범한 고등학생 구준겸 역을 맡았다. 진호은은 홍유라(나영희 분)의 막내아들이자 구준휘(김재영 분)의 동생으로 김재영과의 케미는 어떨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KBS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미니드라마, 웹드라마 '아름다웠던 나의 우리에게'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진호은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뽐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진호은은 최근 배우 정재영, 이기우, 최웅, 김영대 등이 소속되어 있는 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한편 신예 진호은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