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경제 단신] KEB하나은행, 퇴직연금 신규고객 대상 '연풍연가 통큰 이벤트' 실시
상태바
[경제 단신] KEB하나은행, 퇴직연금 신규고객 대상 '연풍연가 통큰 이벤트' 실시
  • 이수복 기자
  • 승인 2019.09.1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수복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개인형 IRP와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신규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연풍연가(연금을 풍요롭게, 연금을 가치 있게)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16일부터 오는 11월 29일까지 개인형 IRP,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갤럭시폴드, 497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머니(최대 2만 머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퇴직연금 신규고객 대상 '연풍연가 통큰 이벤트' 실시 [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 퇴직연금 신규고객 대상 '연풍연가 통큰 이벤트' 실시 [사진=KEB하나은행]

추첨권은 개인별 최대 50매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인 12월 현재 정상 계좌 유지 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이 진행된다.

KEB하나은행은 개인형IRP의 10만원이상 신규고객 중 자동이체를 1년 이상 등록하는 고객에게 신규금액 10만원 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한다. 아울러 3백만원 이상 신규 손님에겐 자동이체여부와 상관없이 신규금액 1백만원당 추첨권 1매도 제공한다.

확정기여형(DC형) 퇴직연금은 1백만원 이상 신규고객에게 신규금액 1백만원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한다.

이번 연풍연가 통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 모바일뱅킹 및 전국 영업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차주필 KEB하나은행 연금사업단장은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아 손님들에게 풍성한 세제혜택에 경품당첨의 행운까지 드리고자 대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님행복 극대화를 위해 한 번 더 고민하고 한 발 더 앞서가는 모습으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KEB하나은행은 올 상반기 은행권 퇴직연금 성장률 1위를 기록했으며, 지난 9월 2일에는 퇴직연금 적립금 순수 증가분 1조원을 초과하는 등 연금시장의 신흥 강자로 급부상했다.

그밖에도 KEB하나은행은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의 자산관리 수수료율을 일괄 0.02% 인하했고, IRP의 누적수익률이 마이너스(-)인 경우 수수료를 대폭 감면하는 등 고객 혜택의 실질적 증대를 위한 선제적 조치도 실행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