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공식입장]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악플러에 강경 대응 "협의·선처 無"
상태바
[공식입장]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악플러에 강경 대응 "협의·선처 無"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10.2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트와이스에 대한 악성 댓글과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게시글 등을 남긴 악플러들을 고소 조치했다.

23일 오후 JYP엔터테인먼트는 “일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트와이스를 향한 명예훼손, 성희롱, 인신공격 등의 내용을 담은 악성 댓글 및 게시글의 정도가 매우 심각하다고 판단, 이달 2일 서울 강동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트와이스 [사진=스포츠Q(큐) DB]
트와이스 [사진=스포츠Q(큐) DB]

 

이날 JYP엔터테인먼트는 “먼저 8명의 악플러에 대한 고소가 수리돼 현재 수사 중이며 유사한 사례에 대해 추가 고소도 진행 예정”이라면서 현재 트와이스가 겪고 있는 악플을 언급했다.

또한 트와이스 측은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인격권 및 심리적 피로도 등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음을 감안하여 이러한 사례들에 대해 법적으로 가용한 최대한 강경 조치를 진행할 것”이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제보 등을 통해 트와이스 외에도 당사 및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한 악의적인 비방 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이어갈 예정이며 “이같은 행위에 대해 협의나 선처 없이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