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28 (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019 AAA' 신인상 수상... "팬클럽 모아 분들께 감사"
상태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019 AAA' 신인상 수상... "팬클럽 모아 분들께 감사"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11.2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신인상 4관왕을 달성했다.

지난 26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된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베트남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로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 3월 데뷔 후 참석한 네 번의 시상식에서 모두 신인상을 수상하며 대세 신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신인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영광이다. 신인상을 목표로 삼고 이번 앨범 활동을 시작했는데, 이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팬클럽 모아(MOA)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저희를 적극적으로 지지해주시는 방시혁 PD님과 빅히트 식구분들께도 감사드린다. 더 멋진 무대로 전 세계 모아 분들께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감격의 소감을 밝혔다.

이어 “평생 한 번뿐인 소중한 상을 받을 수 있도록 응원과 사랑 보내주신 모아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영어 수상 소감을 덧붙여 전 세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다섯 멤버는 데뷔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를 비롯해 지난 10월 발매한 정규 1집 ‘꿈의 장: MAGIC’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 무대를 선보이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밝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8월 2019 MGMA (M2 X GENIE MUSIC AWARDS)에서 남자 신인상을,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서 루키상을 수상했다. 또,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 (2019 VLIVE AWARDS V HEARTBEAT)에서 글로벌 루키 상을 받으며 폭넓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근 범규의 ‘Angel Or Devil’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새로운 콘텐츠 공개를 예고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