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Q트랙] "겨울 감성 충전" 보아, 새 미니 앨범 'Starry Night' 11일 발매
상태바
[Q트랙] "겨울 감성 충전" 보아, 새 미니 앨범 'Starry Night' 11일 발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12.0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시아의 별 보아가 오는 11일 새 미니앨범 '스타리 나이트'를 발매, 메리 크리(Merry-Chri), 윈터 러브(Winter Love) 등 꾸준히 사랑받는 보아의 윈터송에 이어 또 다시 겨울 감성을 채워줄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는 4일 "보아가 12월 11일 새 미니앨범 '스타리 나이트(Starry Night)'를 발매하며 올 겨울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보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스타리 나이트'에는 다채로운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돼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보아가 지난 6월 발표한 싱글 '피드백(Feedback)'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매 앨범마다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낸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실력과 매력을 인정받은 아티스트 보아의 새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보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타리 나이트'는 11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4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