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부영그룹 CSR, 어린이날 이어 스승의날에도!
상태바
부영그룹 CSR, 어린이날 이어 스승의날에도!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5.2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CSR)으로 정평이 나있는 기업 부영그룹이 스승의 날을 맞아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보육교사들에게 교사용 앞치마를 전달했다.

부영그룹은 20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6개원 보육교사들에게 스승의 날 감사선물로 앞치마 669장을 주문 제작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어린이집 교육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물품 중 하나가 앞치마라는 교사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부영그룹은 20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6개원 보육교사들에게 스승의 날 감사선물로 앞치마 669장을 주문 제작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부영그룹 제공]

이에 앞서 부영그룹은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 66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서 어린이날 보육 행사를 열고 원아들에게 하트 모양이 그려진 티셔츠 2700장가량을 선물하기도 했다.

진천장관 1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은 “매년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고 있는 부영그룹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면서 “아이들이 보육교사들의 사랑 속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했다.

부영그룹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들에게 증정한 앞치마. [사진=부영그룹 제공]

부영그룹은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운영하고 있다.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 복지에 쓰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은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에 따라 투명하고 공정하게 원장을 선발하고 있다. 또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 질 좋은 보육이 될 수 있도록 후원하고 있다. 

현재 전국 66개원 운영 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지역 사회 내 우수 어린이집으로 인정받고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점차 개원을 늘릴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