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율동 체조, 유튜브로 쉽게 배운다
상태바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율동 체조, 유튜브로 쉽게 배운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6.1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린이 신체발달을 돕는다.

이랜드는 12일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가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코몽 율동체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코코몽 율동체조는 아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체조 동요로 한국어 13편과 영어 13편으로 제작됐다.
 

이랜드는 12일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가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코몽 율동체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이랜드 제공]

 

이번 시리즈는 체조를 통한 아이들의 신체발달에 초점을 맞췄다. 율동을 어려워하는 어린 친구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 ‘시유’가 등장해 친절하게 설명해 주며 또래 친구 ‘은재’가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함께 율동을 따라 한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며 신체 활동 시간이 줄어든 어린이들을 위해 이번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실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따라 하며 바깥 활동을 하는 것처럼 즐겁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63만 구독자를 가진 코코몽 유튜브 채널인 코코몽 TV는 누적 조회수가 7억3000만 뷰에 이른다. 최근 20대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채널인 코코몽 매운맛도 오픈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국민 캐릭터로 성장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