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 미리 확인하는 방법은?
상태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 미리 확인하는 방법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6.2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넷마블이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 업데이트 내용을 최초 공개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넷마블은 24일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A3 TV를 통해 내용을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방송은 이날 오후 9시 30분에  ‘A3: 스틸얼라이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를 통해 생중계되며 게임해설가 정인호와 김효진 리포터가 출연한다.

 

넷마블은 24일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A3 TV를 통해 내용을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미션과 퀴즈 이벤트 등도 준비해 흥미를 더한다. 방송 중 쿠폰을 통해 장신구 획득이 가능한 ‘영롱한 장신구 상자’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춘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웅 장신구 상자 10개와 영웅 7성 소울링커 등을 증정한다.

넷마블은 방송을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지역과 캐릭터의 최대 레벨 확장, 신규 레이드 콘텐츠 등 다가오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이용자들에게 공유하고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