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이틀 만에!' 스파오X싹쓰리, 협업 티셔츠 완판 행진
상태바
'이틀 만에!' 스파오X싹쓰리, 협업 티셔츠 완판 행진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3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스파오(SPAO)가 "지난 24일 출시한 '스파오 X 싹쓰리' 협업 상품이 출시 이틀 만에 완판됐다"고 30일 밝혔다.

스파오에 따르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신인 그룹 ‘싹쓰리(SSAK3)’의 레트로 모티브를 담은 스파오의 반팔 티셔츠 11종은 출시와 동시에 공식 온라인몰 서버에 3천 명의 대기 고객이 발생했다. 이어 10분 만에 티셔츠 7개 품목이 품절됐다.

 

[사진=스파오 제공]
유재석(유두래곤), 비(비룡), 이효리(린다G)로 구성된 신인 그룹 ‘싹쓰리(SSAK3)’의 스파오 협업 상품이 잇달아 품절되며 완판 행진을 이끌고 있다. [사진=스파오 제공]

 

특히 ‘라테마리야 티셔츠’를 시작으로 ‘레트로 테이프 자수 티셔츠’, ‘LA 썸머비치 티셔츠’ 등이 잇달아 품절되며 완판 행진을 이끌었다. 

스파오는 앞서 총 11종의 반팔 티셔츠로 싹쓰리만의 레트로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선보였다. 특히 ‘레트로 테이프’, ‘BPM 130’, ‘라떼마리아 레터링’ 등 프로그램을 즐겨 본 시청자들이라면 환호할 디테일들이 티셔츠 곳곳에 숨어 있어 입는 재미를 더했다.

 

[사진=스파오 제공]
'스파오 X 싹쓰리' 협업 상품은 예약판매를 통해 다음 달 1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사진=스파오 제공]

 

스파오 관계자는 "역대 스파오 협업 중 가장 빠른 속도로 많은 품목의 아이템이 품절됐다"며 "실시간 검색어에 하루 종일 스파오 싹쓰리 티셔츠가 올라와 있어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고 전했다.

또한 스파오 측은 "품절된 '스파오 X 싹쓰리' 협업 상품은 예약판매를 통해 다음 달 1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며 일부 스타일은 8월 초에 재입고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