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티몬, 성수기 여행 특가 이벤트… 항공권·숙박부터 맛집까지
상태바
티몬, 성수기 여행 특가 이벤트… 항공권·숙박부터 맛집까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0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타임커머스 티몬이 '뉴 썸머 컬렉션' 기획전을 8월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름 성수기 여행 및 레저, 체험 등 4000여가지 상품들을 특가로 소개하고, 추가 최대 10만원의 카드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몬은 "휴가 성수기부터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상품까지 넉넉한 일정의 상품들을 준비했다"면서 "여행 상품 뿐 아니라 여행지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입장권, 맛집과 서비스 등 다양한 상품들로 휴가를 즐기기 위한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티몬에서 8월 말까지 여름 성수기 여행 및 레저, 체험 등 4000여가지 상품들을 특가로 소개하는 '뉴 썸머 컬렉션'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티몬 제공]

 

'뉴 썸머 컬렉션' 기획전에서는 내륙부터 제주까지 티웨이 국내선 편도 항공권을 3,900원부터 판매하고, 키즈풀과 키즈카페가 완비돼 가족여행에 제격인 제주 더포그레이스 호텔&리조트를 1박에 5만3900원부터 판매한다. 시내와 관광지 접근이 용이한 울산 롯데시티호텔도 6만 4900원부터,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패키지를 2만 4900원부터 판매하는 등 숙박 뿐만 아닌 휴가를 즐기기 위한 다양한 레저 이용권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한다.

한편, 제주, 강원, 여수, 부산, 가평·포천 등 국내 주요 여름 여행지 별 상품들을 분류해 소개하고 있어 지역에 따른 휴가 계획을 세우기에도 용이하다는 설명이다. 고객들은 지역별 페이지에서 항공과 숙박, 놀거리와 먹거리 등 여행 상품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한번에 골라 담은 상품의 결제액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또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0만원 이상 결제 금액에 10만원, 50만원 이상 결제시 5만원 할인 등 총 8종의 쿠폰을 지급한다.

티몬 측은 "특히 금주 퍼스트위크 기간 동안 슈퍼세이브 회원일 경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8%까지 무제한 적립이 가능해 더욱 파격적인 혜택으로 여름 휴가를 준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