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21 (목)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동화작가 전이수와 협업 '동심저격'
상태바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동화작가 전이수와 협업 '동심저격'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2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가 어린이들의 취향 맞춤 저격에 나선다.

이랜드월드는 25일 “자사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오는 31일 천재 동화 작가 전이수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7개 스타일의 의류로 전이수 작가의 대표 작품들이 모티브로 활용됐다. 또 전이수 작가가 뉴발란스 키즈만을 위해 ‘섬세한 균형’이라는 작품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섬세한 균형’은 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아주 작은 것부터 큰 것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섬세한 균형을 이루고 살아가고 있는 점을 표현하는 작품이며 뉴발란스의 ‘밸런스(균형)’에 주목해 만들어진 작품이다.

이랜드월드는 25일 “자사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오는 31일 천재 동화 작가 전이수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오는 31일 최초 공개되는 뉴발란스 키즈와 작가 전이수의 협업 상품은 네이버 라이브TV로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전이수 작가가 직접 자신의 작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협업에 대한 소감을 고객들과 나누는 시간으로 뉴발란스 키즈에서는 최초로 시도하는 방식이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동화 작가와 패션 브랜드의 최초 협업”이라며 “전이수 작가의 대표 작품인 ‘위로’, ‘나의 꿈’ 등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감동을 안겨준 만큼 뉴발란스 키즈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겨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뉴발란스 키즈 x 전이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맨투맨, 후드, 원피스가 판매될 예정이며 31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 TV 공개와 동시에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