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15 (금)
슈퍼엠, 내달 1일 새 싱글 '호랑이' 발매… "동양적 테마곡"
상태바
슈퍼엠, 내달 1일 새 싱글 '호랑이' 발매… "동양적 테마곡"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8.2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슈퍼엠(SuperM)이 신곡 ‘호랑이 (Tiger Inside)’로 첫 정규 앨범 프로젝트 ‘슈퍼 원(Super One)’을 이어간다.

SuperM의 신곡 ‘호랑이 (Tiger Inside)’는 오는 9월 1일 오후 1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신곡 ‘호랑이 (Tiger Inside)’는 맹수의 그르렁거리는 소리를 떠올리게 하는 신디사이저와 디스토션 된 강렬한 808베이스로 동양적인 테마를 독특하게 풀어낸 댄스곡이다.

또한 ‘호랑이 (Tiger Inside)’는 슈퍼엠(SuperM)의 첫 정규 앨범 프로젝트 ‘슈퍼 원(Super One)’이 담고 있는 '우리 모두는 특별한(Super) 존재로서 각자(One)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하나된(One) 힘으로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메시지의 연장선이다.

이를 통해 ‘모두에게 숨겨진 내면의 야수성을 이끌어내어 당면한 힘든 일들을 극복해 내자’는 내용을 가사에 녹여냈다.

더불어 호랑이의 움직임을 형상화 해 한층 더 다이내믹하고 역동적인 안무는 SuperM만의 파워풀하고 열정적인 에너지와도 앙상블을 이루며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로써 슈퍼엠(SuperM)은 앞서 발표한 싱글 ‘100’(헌드레드)에 이어 두번째 싱글 ‘호랑이 (Tiger Inside)’까지 공개하며, 오는 9월 25일 발매되는 첫 정규 앨범 ‘슈퍼 원(Super One)’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슈퍼엠(SuperM)은 8월 29일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일본 최대 여름 음악축제 ‘에이네이션 온라인 2020(a-nation online 2020)’에 참여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