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마리오아울렛 ‘창립 40주년 스페셜 위크’ 이벤트 개최
상태바
마리오아울렛 ‘창립 40주년 스페셜 위크’ 이벤트 개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2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도심형 아웃렛 마리오아울렛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연다.

홍성열 회장의 마리오아울렛은 28일부터 9월 3일까지 ‘창립 40주년 스페셜 위크’ 이벤트를 개최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여성 브랜드 패션 제안전’과 ‘아웃도어 사계절 특집전’ 및 ‘썸머 클리어런스 할인전’ 등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여성 브랜드 패션 제안전이 열려 ‘쉬즈미스’의 재킷과 ‘더아이잗’의 원피스를 할인 판매한다. 1관 1층의 ‘모에’에서는 신규 오픈 프로모션이 진행돼 현재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도심형 아웃렛 마리오아울렛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연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남성정장 사계절 상품전이 열려 ‘코모도’, ‘지오송지오’, ‘리버클래시’ 전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사계절 특집전도 진행돼 ‘몽벨’, ‘블랙야크’, ‘마운티아’ 상품을 최대 90% 할인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캐주얼 브랜드 인기 상품전도 개최돼 ‘프로젝트엠’ 티셔츠, ‘TBJ’ 점퍼 등을 할인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지하 1층에서는 '아디다스' 시즌오프전이 전개돼 신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리오몰 1층에서는 '에잇세컨즈' 특가전이 진행돼 셔츠와 원피스, 아우터 등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마리오몰 9층의 ‘모던하우스’에서는 썸머 클리어런스 할인전이 개최돼 베개커버를 할인 판매하고, 순면 피그먼트 이불 겸 패드를 한 장 가격에 2장까지 구매할 수 있는 원플러스원(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밖에 마리오몰에서는 ‘스트리트 캐주얼 시즌오프전’과 ‘스포츠 브랜드 특별전’ 및 ‘자주 간절기 상품 할인전’ 등을 선보인다.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