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15 (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함께 '홈힐링' 어떠세요?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함께 '홈힐링' 어떠세요?
  • 이선영 기자
  • 승인 2020.08.29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선영 기자] 올여름은 긴 장마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부쩍 늘었다. 그만큼 실내 생활이 장기간 이어질수록 운동 부족 현상이 나타나기 마련이다. 그렇기에 중장년의 경우에는 온몸이 쑤시는 등 최근 건강을 염려하는 우려의 목소리가 여기저기서 나온다.

이 같은 상황으로 인해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 안마의자가 재조명되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여름 대대적으로 준비했던 안마의자 프로모션이 오는 31일 종료된다”며 “막바지 혜택을 놓치지 않기 위한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고 2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여름 프로모션.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여름 프로모션.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함께 ‘홈힐링’ 어떠세요?

우선 바디프랜드는 언택트 시대 ‘홈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안마의자 사은품 프로모션을 준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구체적으로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 파라오Ⅱ·팬텀Ⅱ COOL 시리즈를 구매·대여하는 고객에게는 선풍기보다 강한 바람으로 집안 공기를 순환시켜 주는 서큘레이터 1대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Ⅱ COOL은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한 안마의자다. 등,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 표면 구멍에서 시원한 혹은 따뜻한 바람이 나와 계절·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파라오SⅡ, 파라오Ⅱ, 팬텀Ⅱ 브레인(아틱화이트 제외), 팰리스Ⅱ, 벤타스 등 제품을 구매·대여하는 고객에겐 에센스와 아이크림, 리에이징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된 ‘BTN 리에이징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그밖에 지난달 출시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모델에는 청량한 음료로 여름 갈증을 해소해 줄 ‘W탄산수기 레트로’ 1대를 제공한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보상판매, “헌 안마의자 줄게~ 새 안마의자 다오~”

바디프랜드는 올해 광복 75주년을 기념해 안마의자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일제 안마의자 및 타 브랜드 안마의자를 보유한 고객 대상으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탈 시 기존 제품을 수거·회수해주는 동시에 특별한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오래된 소파와 의료가전도 보상 가능하다는 것이 바디프랜드의 설명이다.

대상 제품은 파라오Ⅱ, 팬텀Ⅱ 제품군이다. 이들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일시불 구매와 대여에 각각 다른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번 바디프랜드의 사은품-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전국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 백화점, 온라인, 홈쇼핑 등 자사 전 유통채널에서 해당 안마의자를 구매·대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보상금액 등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