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커넥츠 공기업단기,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상태바
커넥츠 공기업단기,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2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오는 26일 시행되는 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 채용 필기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커넥츠 공기업단기 측은 21일 "공기업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시험 직후 문항별 기출 키워드를 기반으로 정답을 제공해 빠른 채점 및 합격 여부 파악이 가능한 서비스로, 공기업단기가 2018년 업계 최초로 시행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며 "이번 건보 NCS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시험 당일 오후 12시부터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로 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공기업단기는 NCS 시험문제로 출제된 주요 키워드를 수험생들이 복원하도록 돕고, 출제 키워드를 바탕으로 채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필기시험 결과 발표 전에 미리 합격 여부를 예측해볼 수 있으며, 시험 난이도와 후기도 응시생들 간에 교류할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오는 26일 시행되는 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 채용 필기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5일까지 사전등록 예약을 하면 ‘NCS 온라인 모의고사’(전원)를 무료 제공하며, 건보 필기 시험 당일 공기업단기에 접속해 키워드 등록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편의점 상품권(전원)을 지급한다. 이밖에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 백화점 상품권(3명), 최다 댓글 작성자에게 치킨+콜라 세트(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건보 필기시험에 이어 오는 10월 11, 17일에 각각 치러질 서울교통공사, 코레일 NCS 필기시험 역시 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커넥츠 공기업단기는 공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에게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기초부터 NCS 필기시험, 면접까지 단계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하는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