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이랜드월드 미쏘, 추석맞이 온라인 프로모션 연다
상태바
이랜드월드 미쏘, 추석맞이 온라인 프로모션 연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2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랜드월드 미쏘가 즐거운 추석을 위해 신상품을 포함한 의류 전 품목 및 잡화를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최운식 대표가 운영하는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여성 패션 브랜드 ’미쏘(MIXXO)’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추석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이랜드월드 미쏘 제공]
[사진=이랜드월드 미쏘 제공]

 

‘미쏘 추석 미드시즌 세일’이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신상품을 포함한 여성 의류 전 품목 및 잡화를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미쏘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30일부터 5일간 ‘릴레이 신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매일 한 아이템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0일 재킷 △10월 1일 원피스, △2일 니트와 카디건, △3일 하의류, △4일 상의류 제품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미쏘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을 통해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미쏘 관계자는 "명절이지만 집에 내려가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전품목 할인이 들어가는 만큼 간절기 아우터부터 오피스룩, 데일리룩까지 미쏘의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