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32 (목)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오프라인에서도!
상태바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오프라인에서도!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0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랜드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 코코몽이 오프라인에서도 고객을 만나기 위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서점 아크앤북에 입점했다.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는 "최근 가장 트렌디한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는 아크앤북에 코코몽을 입점시키면서 어린이들뿐 아니라 1020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제공]
[사진=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제공]

 

이랜드의 캐릭터 사업을 책임지고 있는 올리브스튜디오는 애니메이션 ‘코코몽’, ‘따개비루’ 등 다양한 캐릭터 개발 및 애니메이션 제작을 하고 있으며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코코몽을 활용한 굿즈를 온라인스토어 ‘코코몽방구’에서 판매 중이다.

이랜드 측은 "온라인 코코몽 굿즈 숍 코코몽방구는 현재 아크앤북 잠실점, 수지점, 동탄점, 청주점에 입점해 있으며 이태원점에는 ‘따개비루’ 인형과 책을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월계점과 부산점에도 입점해 더 많은 고객이 올리브스튜디오의 캐릭터 굿즈를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제공]
[사진=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제공]

 

이어 "코코몽방구 오프라인 매장에는 ‘윌리를 찾아라’ 컬래버레이션 ‘코코몽X윌리를 찾아라 인형’부터 핑크 콘셉트 ‘레트로 핑코몽’ 굿즈 시리즈 등이 진열된다. 최근 인기인 ‘다꾸’ (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와 ‘코코몽 세안 밴드’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이랜드 관계자는 “코코몽을 전 연령이 사랑하는 캐릭터로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굿즈를 출시할 계획”이라면서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코코몽을 만나고 경험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