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ST유니타스 공단기, '프랩24 기숙학원 설명회' 제주 개최
상태바
ST유니타스 공단기, '프랩24 기숙학원 설명회' 제주 개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1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T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가 기숙형 연계학원 ‘공단기 프랩24’ 설명회를 제주에서 개최한다.

공단기는 16일 "공단기 프랩24는 기숙형 연계학원으로 학습운영과 관리, 시설 측면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무원 및 경찰 등 단기 합격을 위한 필수 커리큘럼 및 각 단기별 1타 강사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를 지원하고 24시간 관리 및 면학에 최적화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올해 1월 개원 후 현재까지 총 100명 이상 합격생을 단기간에 배출하며 높은 합격률을 기록 중"이라고 소개했다.

설명회는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제주 라마다프라자호텔에서 열린다. 현재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 중이며 제주에서 공무원 준비를 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공단기는 "이번 설명회는 제주도에 거주하는 9급, 7급, 경찰, 소방, 임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합격전략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컨설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특히 지리적 한계로 수험 준비에 제약을 받는 제주 지역 공시생들의 의견을 수렴해 공단기 최초로 제주 지역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사진=공단기 제공]

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여러 가지 혜택도 준비됐다. 참석자 전원에게 공무원 수험교재 및 문제집, 프랩24 합격팩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과 스타벅스 커피를 선물한다. 설명회 당일 등록 후 학원 입소 시 항공권 비용 페이백 및 공항 픽업 서비스와 교재 구입비가 지원된다.

공단기 관계자는 “1%가 누리는 교육 기회를 소외된 99%도 누리게 하자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지리적 제약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제주 지역 수험생들을 위해 공단기 최초의 제주 지역 설명회를 열게 됐다”며 “공단기 프랩24만의 검증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소개하고 단기 합격을 위한 핵심 전략을 공유하는 이번 설명회가 수험생들의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힘줬다.

아울러 공단기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설명회 전후로 철저한 방역을 실시한다. 설명회에 출입하는 전 참석자를 대상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2m), 마스크 착용은 물론 체온측정, 손 소독, QR코드 인증을 안내하는 등 예방 활동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