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08 20:35 (토)
[새앨범] 권순관의 2집 'Connected'가 바이닐(LP)로 만난다 '해피로봇레코드 바이닐 캠페인 시즌3'
상태바
[새앨범] 권순관의 2집 'Connected'가 바이닐(LP)로 만난다 '해피로봇레코드 바이닐 캠페인 시즌3'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11.0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권순관의 2집 'Connected'가 바이닐(LP)로 발매된다.

해피로봇레코드은 5일 "현재 진행 중인 바이닐 캠페인 ‘My Own Table’ 바이닐(LP) 발매 시즌 3의 작품이 권순관의 2집 'Connected'로 결정됐다"라고 밝혔다.

‘My Own Table’은 지난해부터 시즌 1, 2를 론칭하며 해피 로봇 레코드의 명반들을 바이닐로 재탄생 시킨 바이닐 리이슈 시리즈다.

시즌 1에는 권순관의 1집 'A door', 쏜애플의 1집 '난 자꾸 말을 더듬고 잠드는 법도 잊었네', 2집 '이상기후', EP '서울병', SURL의 'Aren’t You?'가 선정됐다. 이어 시즌 2에서는 소란 1집 'natural', 쏜애플 3집 '계몽'을 발매하며 케이 인디 차트(K-INDIE CHART) 1위부터 6위를 모두 해피 로봇 레코드의 음반들이 차지하는 기록을 만들기도 했다.

[사진=해피로복레코드 제공]
[사진=해피로복레코드 제공]

 

이번에 발매되는 'Connected'는 권순관이 올해 초, 7년 만에 발매한 정규 2집이다. 권순관 특유의 섬세한 감정과 발라드 장르에서의 뛰어난 재능을 제대로 살려내며 평단과 대중의 높은 지지를 얻어냈다.

권순관은 듀오 노리플라이의 멤버로 노리플라이 및 솔로 아티스트 활동뿐만 아니라 성시경, 정승환, 권진아, 소유, 이승기를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에 작곡 및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뮤지션들이 인정하는 뮤지션’이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해피 로봇 레코드의 관계자는 “권순관의 2집을 시작으로 My Own Table 시즌 3에도 지난 명반들을 새로이 바이닐(LP)로 재탄생 시킬 예정"이라며 "시즌 1, 2에서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하며, 앞으로 공개될 시즌 3의 다른 타이틀들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권순관 2집 'Connected' 바이닐(LP)는 오는 11월 6과 7일 열리는 서울 인디 뮤직 페스타에서 최초로 판매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