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공식 온라인몰 '큐브미몰' 오픈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공식 온라인몰 '큐브미몰' 오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1.2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웰니스라이프 브랜드 큐브미가 ‘큐브미몰’을 론칭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3일 "큐브미몰은 큐브미 브랜드를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로 제품 구매뿐 아니라 제품 및 주기별 SMS 알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 추천 등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또 "큐브미몰 매거진 코너에선 웰니스 라이프에 도움을 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어렵게 생각하기 쉬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전달, 누구나 건강한 삶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안내한다"고 덧붙였다.

[사진=큐브미몰 제공]

큐브미몰은 기존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회원이라면 별도 회원가입 없이 기존 아이디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구매고객 대상으로 제품 구매 주기별 구매 알림과 함께 고객별 맞춤 혜택도 지급할 예정이다. 

큐브미는 큐브미몰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제품 한 개만 사도 무료배송, 웰컴선물 5000원, 큐브미 대표 제품 1+1,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리뷰작성 고객에게는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 및 큐브미 제품을 증정한다.

큐브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큐브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