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2NE1 차세대 모델 되나 '아메리카 넥스트 톱 모델' 출연
상태바
2NE1 차세대 모델 되나 '아메리카 넥스트 톱 모델' 출연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26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걸그룹 2NE1이 미국 CWTV 인기 프로그램 ‘아메리카 넥스트 톱 모델’에 출연한다.

2NE1은 다음달 2일 반포 한강 둔치에서 촬영되는 '아메리카 넥스트 톱 모델 시즌21'의 파이널 무대에 선다. 해당 프로그램은 영화진흥위원회가 진행하는 외국 영상물 로케이션 인센티브 지원사업에 선정되면서 지난 21일부터 약 2주간 경복궁, 청계천, 신촌 등 국내 곳곳을 누비며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차세대 모델 발굴을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메리카 넥스트 톱 모델'은 2003년 첫 방송돼 매 시즌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미국의 대표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국내에서도 판권을 구입해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라는 제목으로 장윤주가 MC를 맡아 시즌4까지 방송됐다.

'아메리카 넥스트 톱 모델 시즌21'이 한국에서 촬영 중이다. [사진='아메리카 넥스트 톱 모델' 페이스북 페이지]

2NE1뿐만 아니라 ‘아메리카 넥스트 톱 모델 시즌21'에서는 여러 명의 한국 아티스트들이 등장한다. 앞서 아이돌 그룹 비투비는 22일 신촌에서 K팝 퍼포먼스 미션을 평가하기 위해 심사위원 자격으로 참가했다. 이들은 '아메리카 넥스트 톱 모델’의 MC인 미스 제이가 트위터를 통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비투비와 미스 제이 [사진=미스 제이 트위터]

또 록밴드 로열파이럿츠의 멤버 제임스와 배우 황신혜의 딸인 모델 이진이도 ‘아메리카 넥스트 톱 모델’ 촬영에 참여했다.

한편 '아메리카 넥스트 톱 모델 시즌 21'은 오는 8월 미국 현지에서 첫 방송된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