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박해진X박기웅, '다듀'와 함께 한 오디오클립 현장 공개
상태바
박해진X박기웅, '다듀'와 함께 한 오디오클립 현장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1.2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박해진X박기웅의 '투팍 토크여행'이 23일 박해진의 절친특집으로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오디오클립 라이브 방송을 선보였다.

이날, 절친특집으로 진행된 박해진X박기웅 '투팍 토크여행'에는 박해진의 절친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해 현실감 넘치는 조언과 화끈한 입담을 선보였다. 박해진의 러브콜로 오디오클립 출연에 나선 다이나믹 듀오는 거침없는 입담과 박해진X박기웅과의 넘치는 케미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재미를 선사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박해진, 박기웅과 다이나믹 듀오는 오디오클립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으로 올라온 청취자들의 댓글에 친절히 답하며 소통하는가 하면 사연자들에 공감하며 친한 형, 오빠들처럼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는 모습으로 청취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날 청취자들은 '멀게만 느껴졌던 스타들과 카페에 앉아 웃고 떠들고 공감하는 기분이 들어 편안해졌다' '평소 좋아하던 배우들의 현실 모습이 우리랑 다를 바 없다니 더 친밀감이 느껴진다' '공감 솔루션 가슴에 콕콕 박히며 코로나로 지친 우릴 위로한다' 등의 댓글을 남겨, 오디오클립 라이브 방송만이 보여줄 수 있는 소통의 힘을 증명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투팍 토크여행'은 차가운 냉 미남으로 보이지만 예상외 깨알 지식을 선보이는 박해진, 모든 이에게 공감해주려는 착하고 바른 사나이 박기웅. 그리고 그 사이에서 누구보다 애청자다운 모습으로 함께 진행하며 두 형님들의 애정을 받고 있는 고건한과 당차고 안정감 넘치는 진행과 한 소절 노래 솔루션으로 오디오클립의 대표주자가 된 김희재까지 저력을 보여주며 네이버 오디오클립 인기 랭킹 연속 1위를 탄탄하게 지키고 있다.

한편, 박해진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는 "12월 말로 시즌 2를 마무리하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 토크여행’은 곧바로 시즌 3 준비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