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이랜드 라템, '구매하며 나눔하는' 플리마켓 오픈
상태바
이랜드 라템, '구매하며 나눔하는' 플리마켓 오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2.0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라템의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면서 동시에 나눔 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는 온라인 플리마켓이 열렸다.

이랜드의 액세서리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라템(LATEM)에서 12월 한 달간 ‘라템 플리마켓’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라템은 "플리마켓은 카카오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운영되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이랜드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청소년 가정의 생필품 및 생계, 교육비로 기부한다"고 전했다.

 

[사진=라템 제공]
[사진=라템 제공]

 

라템에 따르면 특히 이번 플리마켓은 라템의 주얼리, 가방, 패션잡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함과 동시에 나눔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또한, 저소득층 청소년 가정을 돕는 취지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상품 구매로 나눔에 동참한 고객에게 구매한 상품과 함께 후원자 번호가 기재된 기부증서가 배송된다.

라템은 플리마켓 수익을 통한 기부금에 더해 이랜드재단과 함께 라템의 인기 상품까지 추가로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템 관계자는 “단순 할인 프로모션을 넘어 연말을 맞아 이웃을 돕는 의미를 담아 기획한 플리마켓”이라고 말하며 “합리적인 소비와 의미 있는 나눔에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플리마켓에 많은 고객분이 동참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라템 플리마켓의 기부 스토리는 이랜드재단 인큐베이팅 사이트와 카카오 같이가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