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1 14:17 (목)
[새앨범] '차세대 보이스 여왕' 백아연 6개월만의 새싱글 24일 발매
상태바
[새앨범] '차세대 보이스 여왕' 백아연 6개월만의 새싱글 24일 발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12.08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차세대 보이스 여왕' 가수 백아연이 6개월 만에 컴백한다.

8일 소속사 이든 엔터테인먼트는 “백아연이 오는 24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아연은 이날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흐릿한 백아연의 얼굴 위로 ‘I NEED YOU’라는 문구와 함께 오는 24일 컴백을 예고하는 내용이 담겼다.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신보는 백아연의 5번째 싱글로 지난 6월 발매한 ‘썸 타긴 뭘 타’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노래다.

'차세대 보이스 여왕'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백아연은 특유의 청량하고 아름다운 보이스를 기반으로 대중적 멜로디를 장착한 곡들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어왔다. 특히 그는 지난 싱글 ‘썸 타긴 뭘 타’에서 현실적인 가사와 이전보다 더 강력해진 대중 멜로디를 선보이며 좋은 성과를 얻어냈다.

이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는 이번 새 싱글 역시 '썸 타긴 뭘 타'와 비슷한 스타일의 곡이 나오지 않겠냐는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이처럼 팬들의 높은 기대만큼 올겨울 가요시장을 접수할 신곡이 나오게 될지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백아연은 최근 MBC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어디라도’를 발매했다. 또한 故 김현식 30주기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