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에픽세븐 에피소드3 공개, 용의 계곡+신규 영웅 '오퍼레이터 세크레트' 추가
상태바
에픽세븐 에피소드3 공개, 용의 계곡+신규 영웅 '오퍼레이터 세크레트' 추가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2.1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이 에피소드3 신규 지역과 영웅을 추가했다.

장인아 대표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1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에피소드3 네번째 신규 지역 ‘용의 계곡’을 오픈하고 월광 영웅 ‘오퍼레이터 세크레트’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지역 용의 계곡은 에피소드3의 주요 무대인 북방 대륙 ‘에우레카’에서 드래곤이 기거하는 깊은 계곡 지역이다. 과거 인간과 교류하던 시절 제물을 받았던 제단을 확인할 수 있으며 더욱 깊은 안쪽에는 드래곤의 둥지가 위치하고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드래곤은 한때 에우레카 산맥 전역에 널리 퍼졌을 정도로 번성했으나 인간과 오랜 전쟁으로 인해 현재는 그 수가 많이 줄어든 상태다. 신규 지역 용의 계곡에서의 스토리는 이런 상황을 기반으로 인간과 드래곤의 전쟁이 한창인 와중에 영웅 ‘세실리아’와 함께 용의 계곡으로 피신한 주인공 라스가 등장하며 용의 계곡 앞까지 진출한 윈텐베르크 인간 연합군에 맞서 강력한 고대의 드래곤 ‘모르트’를 소환하려는 드래곤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신규 월광 영웅 오퍼레이터 세크레트의 등장도 흥미롭다. 오퍼레이터 세크레트는 암속성의 사수 영웅으로 고도의 과학기술인 ‘로스트 테크놀로지’를 연구하는 과학자 집단 ‘호문클루스’에 의해 만들어진 안드로이드 영웅이다. 또 다른 영웅인 ‘라스트 라이더 크라우’와 밀접한 연관이 있으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진정한 동료로 발전하게 되는 이야기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오퍼레이터 세크레트는 상대의 방어력을 관통하는 공격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강화효과의 유지시간과 행동 게이지를 감소시키고 아군에게는 공격력 증가를 부여하는 등 다재 다능한 면모를 가진 영웅이다. 기본 스킬로는 아군 영웅의 생명력도 회복시킬 수 있어 공수 양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12일에는 길드 대전인 ‘기사단 전쟁’의 4번째 시즌이 시작될 예정이다. 더불어 기사단 상점에 모든 직업군이 착용 가능한 신규 아티팩트 ‘결속에 상징’이 추가돼 길드전 참여를 통해 획득이 가능해 진다. 결속의 상징은 공격 명중률과 피해량을 상승시켜주는 강력한 아티팩트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