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이월드 로이드, 에코 다이아몬드 '엘다이아' 컬렉션 출시
상태바
이월드 로이드, 에코 다이아몬드 '엘다이아' 컬렉션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1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천연다이아와 동일한 광채와 성분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로이드에서 만나보세요."

이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국내 브랜드 최초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신규 컬렉션 ‘엘다이아’(L-DIA)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로이드 제공]
[사진=로이드 제공]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영국 연구진 실험실에서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다이아몬드로, 천연다이아몬드의 씨앗을 인공 배양해 탄생했기 때문에 화학적 성질까지 천연다이아몬드와 동일한 특성을 가진다. 특히,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다이아몬드 채굴 시 발생하는 환경 오염 유발 물질 및 비윤리적 행위 자체를 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에코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리며, 전세계적으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또한, 로이드는 ‘엘다이아’ 컬렉션 상품이 기존 천연다이아몬드를 사용한 상품에 비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실용적이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또, 엘다이아 컬렉션은 모든 상품에 1:1 감정서가 매칭되어 있고, 개별로 부여된 시리얼 넘버와 감정서의 QR코드를 통해 감정내역을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출시해 신뢰도를 높였다.

 

[사진=로이드 제공]
[사진=로이드 제공]

 

엘다이아 컬렉션은 지난 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와디즈 펀딩에서 목표 대비 약 6000% 달성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총 6000만 원 가량의 펀딩 금액을 달성 중이다. 이와 동시에 로이드는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엘다이아 러브라이트 컬렉션’(L-DIA LOVELIGHT COLLECTION)을 론칭하고, 총 12종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사용한 상품을 선보였다.

로이드 관계자는 “엘다이아 컬렉션은 화려하지만 심플하게 절제된 디자인과 사이즈를 통해 어떠한 의상과 매치해도 세련된 포인트를 주도록 설계한 주얼리 라인”이라며 “소비에 있어서 가치와 취향, 윤리와 합리성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해 일상에서 더 가치 있는 엘다이아 컬렉션을 계속해서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의 엘다이아(L-DIA) 컬렉션은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