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넥슨 '아스가르드', 사냥 재미 보탠 'R:EVOLUTION'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아스가르드', 사냥 재미 보탠 'R:EVOLUTION'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2.1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아스가르드’가 신규 맵과 몬스터를 추가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사냥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1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R:EVOLUTION’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퀵던전’에 등장하지 않았던 신규 맵과 몬스터를 추가하고 몬스터에 타입을 부여해 다양한 공략으로 사냥의 재미를 더했다. 또 일정 확률로 맵 또는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퀵던전 나가기 동의/예약’ 기능 등 편의성을 개선했다.

[사진=넥슨 제공]

 

‘델크레비스’ 지역에 신규 보스레이드도 추가했다. 레이드를 완수하면 ‘보스 스톤’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획득한 ‘보스 스톤’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스킬창’에 ‘버튼 조합’ 기능을 추가해 3개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버튼 조합’은 최대 7개 세트까지 생성할 수 있으며, 버튼 사용 시 등록된 스킬들이 순차적으로 발동된다.

이 밖에도 신규 화폐 단위 ‘젬’ 추가, 직업 밸런스 조정, ‘미션북’, ‘퓨플시스템’ 등 유저 가이드 개선 등 다방면으로 개선을 진행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 13일까지 ‘퀵던전’을 10회 이상 완수하면 누적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1만 원, 100명)’, ‘아스가르드 마우스 장패드(70명)’, ‘넥슨캐시(3만 원, 30명)’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공략게시판’에 자신만의 퀵던전 공략법과 플레이 팁을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아스가르드 마우스 장패드(30명)’를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