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LG생활건강 VDL, 새 아이 메이크업 라인 '아이 파인'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VDL, 새 아이 메이크업 라인 '아이 파인'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2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VDL(브이디엘)이 뛰어난 기능과 섬세함으로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라인 ‘아이 파인(EYE FINE)’을 출시했다.

차석용 대표가 이끄는 LG생활건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언제 어디서나 언제나 완벽하게 괜찮은 아이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마스카라 2종과 아이라이너 2종, 아이브로우 1종 등 총 5종의 탄탄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아이 파인(EYE FINE)' 라인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아이 파인 마스카라’는 가루날림이나 번짐 걱정 없이 선명한 속눈썹이 유지되는 마스카라로, 롱앤컬 타입의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와 볼륨 타입의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 두 가지로 출시됐다.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눈매 굴곡에 맞춘 커브 브러쉬가 오랜 시간 높은 컬링력을 유지시켜준다. ‘아이 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볼륨 픽스 파우더와 왁스를 최적으로 배합해 속눈썹을 또렷하게 표현해주고, 별 모양의 브러쉬가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찾아내 풍성하고 깊은 눈매를 완성시켜준다.

‘아이 파인 아이라이너’는 슬림 펜슬 타입과 리퀴드 붓펜 타입으로 나뉜다. 슬림 펜슬 타입인‘아이 파인 슬림 터치 아이 라이너’는 2mm의 얇은 펜슬, 부드러운 질감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눈매를 완성한다. 또한 리퀴드 붓펜 타입의 ‘아이 파인 매트 포인트 리퀴드 아이 라이너’는 끊김 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면서도 매트하게 마무리되며, 유분과 눈물 및 문지름에도 강하기 때문에 번짐 없이 깔끔한 라인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아이 파인 더블 엣지 아이 브로우 펜슬’은 납작하게 컷팅된 브로우 펜슬로, 슬림한 면으로는 한 올 한 올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고 넓은 면으로는 전체 컬러링이 가능하여 내추럴하면서도 엣지있는 눈썹을 표현해준다. 그릴 때는 부드럽게 발리고 이후 파우더리하게 코팅되는 멜팅 왁스 질감으로의 하드 포뮬러로, 유분기 많거나 또는 건조한 피부에도 컬러가 자연스럽게 발색되고 균일하게 밀착된다.

‘아이 파인 라인’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