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모션베드와 함께 '집콕' 홈파티"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모션베드와 함께 '집콕' 홈파티"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2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다가올 크리스마스 연휴도 어느때보다 조용한 '집콕' 크리스마스가 될 예정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며 여러 영업시설 이용이 어려워지자 가족끼리 조촐한 '홈파티'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것이 트렌드가 되고 있다.

최근  안마의자, 모션베드 역시 소비자들의 '집콕'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바디프랜드는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한달 간 ‘바디프랜드 럭키 홀리 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모두에게 안마의자, LED마스크, 라텍스 토퍼, 라텍스 베개, 탄산수기 등 100% 당첨되는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있는 모델은 단연 ‘파라오Ⅱ’"라며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금빛 외관은 실내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줘 홈파티에도 어울린다"고 전했다. 또 ‘소화촉진 숙취해소’, ‘회복모드’, ‘케어모드’ 등의 다양한 안마의자 프로그램을 통해 홈파티 시 과식·과음으로 피로해진 몸을 회복하기도 좋다는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상황이 풀리길 기다렸던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을 위한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크게 늘었다. 특히 여러 집콕 상황에서도 쓸 수 있도록 파라오Ⅱ, 팬텀 메디컬 등과 같이 다양한 모드가 탑재된 상위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고 덧붙였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다양한 움직임을 통해 활용성이 높은 모션베드에 대한 수요도 늘었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이태리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에서 전체의 35% 수준이었던 라클라우드 모션베드의 판매 비중이 올해는 60%까지 뛰었다. 라클라우드의 대표 제품인 ‘파라오 모션케어’의 경우 ‘숨편한 모드’, ‘속편한 모드’, ‘허리편한 모드’, ‘다리편한 모드’ 등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이 적용돼 집 안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움직임에 최적화돼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집콕 연말이 현실화되면서 재택근무, 홈트레이닝, 홈파티 등 다양한 집콕 라이프스타일에서 안마의자를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다”며 “전시장 방문을 걱정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직영전시장의 방문예약제 실시와 함께 철저한 방역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