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넥슨 '마비노기', '스타더스트' 2차 퀘스트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마비노기', '스타더스트' 2차 퀘스트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1.0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마비노기’가 2번째로 ‘스타더스트’ 2차 퀘스트를 열었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7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스타더스트’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장비 스타더스트는 에린 각지에서 발생한 별의 파편들이 모여 만들어진 것으로 앞서 지난해 12월 스타더스트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학회 후원 퀘스트’에 이어 2차 퀘스트를 오픈했다.

[사진=넥슨 제공]

 

‘멜윈’ 신규 NPC를 통해 가이드 퀘스트 및 전투 재능 관련 낮은 난도의 반복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가이드 퀘스트 완수 시 획득한 ‘제어구 부품 상자’ 4개를 모아 스타더스트 와 ‘블랭크 스타더스트의 형상’을 습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투 콘텐츠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전면전’, ‘이이제이’, ‘그림자 세계의 챔피언’, ‘스나이퍼 참전’ 등 신규 그림자 미션 4종에서는 ‘레플리카’, ‘상성’, ‘방백’, ‘증류된’, ‘커튼콜’, ‘강철의’, ‘독백’, ‘증발된’ 등의 신규 인챈트를 얻을 수 있고, 울라 던전 중급 난이도 3종에서는 ‘베어헌터’, ‘럭키 펀치’, ‘초자연’, ‘스나이퍼의’, ‘꿰뚫는’, ‘벚꽃’ 등의 신규 인챈트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이달 21일까지 ‘내 꿈은 천문학자’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퀘스트 진행에 따라 연구 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날짜별로 ‘천문관측학’, ‘행성과학’ 등 과목 연구를 각 15단계까지 승급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벤트 진행으로 ‘경험치 상승의 황금 열매’, ‘특별한 유물 조각’을 얻을 수 있으며 무작위로 ‘천문학자의 천체망원경(설치형 의자)’, ‘정령 형상변환 리큐르(블랙홀)’, ‘낭만농장 왕립 천문학회 텐트 미니어처’, ‘낭만 농장 멜윈 엑스트라 미니어처’, ‘행운의 승단 인정권 상자’, ‘승단 스킬 수련 인장’, ‘에르그 개방 재료’, ‘보석 및 포션류’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20일까지 연구 포인트를 사용해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마비노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