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AB6IX,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은 박우진 작사·작곡 '불시착' [Q트랙]
상태바
AB6IX,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은 박우진 작사·작곡 '불시착' [Q트랙]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1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오는 18일에 발매하는 리패키지 앨범 '살루트 : 어 뉴 호프(SALUTE : A NEW HOP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12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의 세 번째 EP 리패키지 앨범 '살루트 : 어 뉴 호프'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AB6IX는 따스함이 느껴지는 공간에서 아련한 감성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 '살루트 : 어 뉴 호프'는 지난 앨범 ‘살루트(SALUTE)’에 수록된 6곡과 신곡 3곡 그리고 리믹스 2곡과 2곡의 인스트루멘탈까지 총 13트랙으로 구성됐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새롭게 선보이는 곡으로는 타이틀곡 ‘불시착 (STAY YOUNG)’을 비롯해,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따듯하게 녹여줄 일렉트로 팝 락 트랙 ‘어프리시티(APRICITY)’, 첫 단독 콘서트에 함께해 준 팬들(ABNEW)의 함성 소리를 노래에 담아 감동을 더한 알앤비 트랙 ‘앵콜 (ENCORE) (Feat. ABNEW)' 등 3곡이 수록됐다.

이외에도 강렬한 군무 퍼포먼스로 화제가 됐던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초현실(SURREAL)'을 감각적인 얼터너티브 록 넘버로 재편곡한 '초현실(얼터너티브 록 믹스)',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블라인드 포 러브'(BLIND FOR LOVE)를 신나는 누 디스코로 재편곡한 '블라인드 포 러브'(누 디스코 믹스) 등 개성 있는 신곡들과 다채로운 리믹스 트랙들이 앨범 전반에 걸쳐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어 듣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박우진과 히트 프로듀싱팀 '모노트리(MonoTree)'의 GDLO, 김해론이 함께 작업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불시착(STAY YOUNG)’은 팀내에서 메인 댄서 겸 래퍼를 맡고 있는 박우진이 처음 작업한 타이틀곡으로 알려지며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따듯한 위로를 전할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세 번째 EP 리패키지 앨범 '살루트 : 어 뉴 호프(SALUTE : A NEW HOP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