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골든차일드,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안아줄게' [Q트랙]
상태바
골든차일드,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안아줄게' [Q트랙]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2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의 미니 5집 ‘예스(YES.)’ 트랙리스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예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는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유명 프로듀서팀 ‘13’에 소속된 SCORE, Megatone의 작품으로, 래퍼 장준과 태그(TAG)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는 레게톤 스타일의 곡으로 강렬한 리듬에 기타와 휘파람, 감성적인 멜로디가 함께 조화를 이루는 노래다. 사랑하는 존재가 힘겨워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가슴 아파하고, 그 아픔을 불태워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고픈 마음을 골든차일드의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표현력으로 나타냈다.

이 외에도 동명의 인트로곡 ‘예스(YES.)’를 비롯해 새로운 내일을 향해 달려가고픈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한 곡 ‘쿨 쿨(Cool Cool)’,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표현한 가사와 아련함이 묻어나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기다리고 있어’, 각자의 삶을 살아가는 소중한 사람들을 별에 비유한 곡 ‘밀키 웨이(Milky Way)’, 골든차일드의 활기찬 에너지가 발산되는 ‘브리드(Breath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앨범명 ‘예스.’는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주요 키워드이며, 어둡고 혼란스러운 세상을 향해 던지는 긍정의 메시지이기도 하다.

골든차일드는 앞서 역대급 스케일의 ‘안아줄게(Burn It)’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하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후 모든 것이 폐허가 된 세상 속, 저마다의 방법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수민이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 한 편의 좀비 영화를 방불케하는 스토리와 스케일로 몰입을 높였으며,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강렬한 액션과 초호화 세트도 엿볼 수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골든차일드는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메이킹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