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LG생활건강 설 생활용품 선물세트, 위생용품부터 건강식품까지
상태바
LG생활건강 설 생활용품 선물세트, 위생용품부터 건강식품까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2021년 설을 맞아 LG생활건강에서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장품,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LG생활건강은 직접 만날 수 없는 아쉬운 마음을 전하는 설 선물세트로 한 층 다양한 세트를 구성했다. 언택트 시대 트렌드를 반영한 위생용품 세트, 면역 지켜주는 홍삼 세트부터 내추럴 컨셉의 히말라야 핑크솔트,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벨먼 스파, 품격이 다른 탈모케어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까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언택트 시대 필수 소모품으로 구성된 우리가족 지킴이 #16

‘우리가족 지킴이 #16’ 개인위생을 위한 필수품으로 구성, 실용성이 높은 선물세트다. 매일매일 활용 가능한 비말차단 KF-AD 마스크로 일상 생활의 위협으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항균세정비누는 항균 99% 인체적용시험 평가를 완료하여 외출 후 손 씻기에 활용하기 좋다. 또한 외출 시 휴대할 수 있는 손소독 티슈를 함께 구성해 일상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걱정되는 순간들을 예방할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언택트 시대 맞춤 선물, 온가족 지킴이 향균 KIT세트 D호

‘온가족 지킴이 향균KIT세트 D호’는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다. 가정에 비치 할 수 있는 세균아꼼짝마 시리즈의 손소독티슈와 핸드워시, 새니타이저 등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위생 습관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외출 필수품으로 떠오른 휴대용 새니타이저와 KF94 숨 편한 마스크도 함께 구성해 가정 내에서 뿐 아니라, 밖에서도 개인위생관리를 할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두피 생태계를 생각한 ‘품격이 다른 탈모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세트 VIP’

닥터그루트는 다양한 종류의 탈모 증상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제품이다. ‘품격이 다른 탈모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세트 VIP’ 에는 7가지 프리&프로 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 된 닥터그루트 마이크로 바이옴 샴푸가 포함 되어 있어서 기능성을 전달 할 수 있다. 독특한 캡슐 샴푸의 형태이며 생분해 되는 옥수수전분 캡슐이라 미세플라스틱 걱정없이 활용할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히트상품’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41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41호’는 귀족소금으로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담은 프리미엄세트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욕실템 핑크솔트 치약과 맑고 깨끗한 두피를 위한 샴푸, 화사한 피부를 위한 바디워시까지 구성해 선물로 받은 이들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제품을 모아 구성했다. 특히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매 시즌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은 히트제품이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집에서 즐기는 스파, 샤워만으로 완성하는 홈스파 벨먼 39호

‘샤워만으로 완성하는 홈스파 벨먼 39호’를 활용하면 부드러운 각질 제거가 가능하고 샤워만으로 피부개선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자극적이지 않은 스크럽 제품으로 구성되어 바디 케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선물로 주기 좋다. 집에서 간단하게 하는 샤워만으로도 스파의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외출이 힘들어진 요즘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발효홍삼으로 면역력 관리를 도와주는 리튠 홍삼진 에센스 스틱 세트

LG생활건강 기술력으로 탄생한 ‘리튠 홍삼진 에센스 스틱’은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는 6년근 국내산 고려홍삼을 원료로한 홍삼 농축액을 넣었다. 여기에 김치 유산균을 사용한 발효 공법으로 인체에 유익하고 체내 소화 흡수가 용이한 ‘발효 홍삼 농축액’을 함유해 홍삼의 기능을 보다 쉽게 느낄 수 있다. 특히 진세노사이드가 12mg 들어 있고 7가지 전통식물(인삼분말, 대추농축액, 건지황추출물, 벌꿀, 백복령분말, 맥아추출물, 배농축액)을 함유해 중·장년층에게 선물하기 좋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우리땅에서 자란 국산 배, 도라지를 담은 리튠 배도라지 진액골드

‘리튠 배도라지 진액골드 세트’에 함유되어 있는 도라지와 배에는 사포닌과 함께 루테올린, 이눌린, 칼륨, 철분, 무기질. 식이섬유, 비타민등이 풍부하게 함유 되어 있다. 믿을 수 있는 국산 도라지와 국산 배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착색료가 들어있지 않고 기타첨가물과 합성향료를 넣지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능하다.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요즘 선물로 전달하기 좋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