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안다르 새해 다짐 이벤트, 베스트 상품 최대 70% 할인
상태바
안다르 새해 다짐 이벤트, 베스트 상품 최대 70% 할인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2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모든 고객 분들의 건강한 새해를 위해 27일부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대한민국은 혼산(혼자 등산하기), 홈트(집에서 운동하기), 오하운(오늘 하루도 운동)과 같은 신조어들이 만들어 질 만큼 운동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나 새해가 되면서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갈수록 늘고 있다. 이에 안다르에서는 새해 운동 결심을 응원하기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안다르 제공]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 전 상품 최대 70% 할인과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한다. 지금부터 간절기까지 데일리 아이템으로 입을 수 있는 아우터 제품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핏으로 인기가 많은 베스트 셀러 레깅스 제품이 1+1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오늘 특가’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다른 카테고리에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레깅스를 비롯한 하의, 플리스, 아우터, 홈트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포함될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에게 웰컴 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증정품도 제공된다.

안다르 관계자는 “새해에 결심한 운동 다짐이 꾸준한 습관으로 이어져 건강한 애슬레저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프로모션 기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안다르와 함께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27일 오전 9시부터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