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5 18:35 (화)
코리아나 세레니끄,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코리아나 세레니끄,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28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의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국내 에스테틱샵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홈페이지, 스마트폰, 일대일 유선조사 등을 통해 2021년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세레니끄(CELLENIQUE)’는 33년 전통의 뷰티 전문 기업 ‘코리아나 화장품’의 노하우와 탄탄한 기술력이 결합된 신개념 에스테틱 브랜드다. 셀(Cell)과 클리닉(Clinic)이 결합된 브랜드 의미처럼 고객의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분석과 진단을 통해 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에스테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레니끄에 따르면 1인 1실, 1:1의 프라이빗 케어는 물론 완벽한 휴식을 위한 최고급 구스 다운 이불과 토퍼 매트리스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코리아나 화장품의 기술력을 적용한 고기능 고함량의 에스테틱 전용 제품을 사용해 가맹점 어느 곳에서나 균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매회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홈 케어 컨설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며, 단골 고객이 전체 고객의 80%에 다다를 정도로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세레니끄 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철저한 방역은 물론 빨아 쓰는 해면 대신 1회용 순면 코튼과 베드 시트를 사용하는 등 피부관리실의 가장 기본인 위생과 청결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모든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그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