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가심비 만족" 이랜드 킴스클럽, '모두의 와인' 출시
상태바
"가심비 만족" 이랜드 킴스클럽, '모두의 와인'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2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리테일 할인형 마트 ‘킴스클럽’이 홈술 트렌드에 맞춰 ‘모두의 와인’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킴스클럽에 따르면 와인 ‘에스테반 마르틴 가르나차 시라’는 현존 최고의 와인 평론가 ‘제임스써클링’에게 엔트리급 와인에서는 매우 높은 점수인 92점을 받은 와인이다. 품종은 토착 품종인 ‘가르나차’와 국제 품종 ‘시라’를 사용했다. 달지 않은 중간플러스 바디의 드라이 와인으로, 꽃의 향기와 같은 화려한 아로마향이 특징이다.

와인을 제조한 ‘에스테반 마르틴’은 1985년 설립되어 전세계 35개국에 수출하는 국제적인 와이너리로 가르나차 품종의 원조 지역에 걸맞게 상큼한 과실향과 부드러운 타닌의 조화를 가장 잘표현하는 와이너리로 알려져있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와인 MD는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가심비' 와인으로도 최고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맛에 집중해 높은 퀄리티로 준비했다”면서 “이랜드 직수입을 통해 유통 과정을 축소할 수 있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킴스클럽은 "이번 ‘모두의 와인’ 출시를 기념해 ‘랜선 시음회’를 준비했다"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시음행사를 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와인메이커가 직접 등장해 와인을 마시며 제조 과정과, 맛, 함께 어울릴만한 음식들을 소개한다. 해당 시음 영상은 전국 킴스클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킴스클럽은 오는 7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용 ‘모두의 와인’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