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아모레퍼시픽 헤라, 시그니아 퍼밍 세럼 출시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헤라, 시그니아 퍼밍 세럼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0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 속 에너지를 살려 탄력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헤라는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은 헤라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여주는 어드벤스드 셀 사이언스(Advanced Cell Science)의 결정체인 시그니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 제공]

 

헤라에 따르면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은 피부 속 에너지를 깨워주는 240만개의 나르시스 식물 세포와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주는 3대 보석인 다이아몬드, 골드, 흑진주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한 효능 성분으로 노화된 피부를 정화하고, 탄력을 증진한다. 또한, 수선화의 꽃, 잎, 뿌리 등 한송이를 그대로 담아 에센스 파괴를 줄인 진한 고농축의 골든 넥타 포뮬러로 유효성분을 깊고 빠르게 전달한다.

헤라는 "시그니아 라인은 2015년 출시 이후, 헤라 스킨케어 중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는 대표 스테디 셀러"라며 "한 겨울 추위에도 구근만 살아있으면 꽃을 피워 ‘설중화’라고 불리는 강인한 생명력의 수선화 식물 세포를 오롯이 담아 맑고 탄탄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워터, 에멀전, 크림, 세럼, 아이크림, 앰플에 이어 이번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의 출시로 헤라는 '시그니아 라인'의 라인업을 한층 탄탄하게 강화하여 근원부터 차별화된 안티에이징을 선사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