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쿠쿠, 무선 청소기 '인스퓨어 파워클론' 2차 라방 진행
상태바
쿠쿠, 무선 청소기 '인스퓨어 파워클론' 2차 라방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0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쿠쿠홈시스가 오는 4일, 무선 청소기 ‘인스퓨어 파워클론’ 네이버 쇼핑 라이브 2차 라방(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쿠쿠는 "지난해 9월 처음 시도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인스퓨어 파워클론 론칭을 성료한 바 있다. 설을 맞아 파격적인 특별 할인과 다양한 혜택, 풍성한 콘텐츠로 구성된 인스퓨어 파워클론 설 특집 2차 라방을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쿠쿠는 4일 오전 11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인스퓨어 파워클론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고 배터리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쿠쿠는 지난 론칭 라방에서 인스퓨어 파워클론으로 7kg 중량의 볼링공과 전기밥솥, 2L 생수 6입 묶음까지 연달아 들어올리며 제품의 성능을 전달했다. 이번 2차 라방에서도 재미있는 콘텐츠로 소비자 이목을 집중시킨다는 방침이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인스퓨어 파워클론은 프리미엄급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지 1달 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쿠쿠의 인기제품 품목에 합류하게 됐다”며 “설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특별한 가격으로 인스퓨어 파워클론 라방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쿠쿠의 실시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쇼핑 라이브 채널 내 '테크레져' 카테고리에서 만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