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9 21:50 (화)
SPC 배스킨라빈스X무신사 컬래버,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X무신사 컬래버,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2.09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MUSINSA)’와 협업한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Light weight crew socks) 세트’를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는 9일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는 무신사가 선보이는 대표적인 데일리 패션 아이템 중 하나로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소개했다. 

무신사와 협업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 6종 컬러를 적용한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 세트를 선보인다. △뉴욕 치즈케이크(베이지) △민트 초콜릿 칩(민트) △체리쥬빌레(핑크) △알폰소 망고(옐로우) △블랙 소르베(블랙) △아이스 밀카 초콜릿(브라운) 플레이버 컬러를 양말에 적용했다. 

배스킨라빈스는 "달콤함과 유니크함을 더했다.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 컬러부터 브라운과 블랙 컬러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매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라고 덧붙였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 패키지 디자인도 감각적이라는 평가다.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핑크 컬러와 무신사 대표 컬러 검정색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패키지를 열면 마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통이 그대로 담겨있는 듯한 모습으로 양말의 컬러를 표현했다. 

배스킨라빈스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 세트는 9일부터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정해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패션의 계절 봄에 신으면 좋은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 세트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패션 브랜드의 이색 만남을 통해 탄생했다”며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배스킨라빈스처럼 골라 신는 재미까지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