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20:51 (금)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천사 미스트' 체험단 모집
상태바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천사 미스트' 체험단 모집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1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신제품 사전 체험단 100인’을 모집한다.

코리아나 화장품에 따르면 3월 정식 출시 예정인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는 컨디션이 쉽게 무너지는 피부에 수분과 진정을 전해주는 제품이다. 천사의 허브로 불리는 ‘안젤리카’ 성분을 함유했으며, -193도 동결 건조 추출법으로 유효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해 10만ppm의 고함량 안젤리카 콤플렉스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코리아나는 "체험단 응모는 15일부터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프리엔제몰’ 내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발 결과는 같은 달 24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종 선발된 100인의 사전 체험단에게는 안젤리카 캄 미스트 본품이 제공된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오랜 개발 기간과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탄생한 제품인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전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를 먼저 경험해보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 100인 사전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엔제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