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7 10:41 (토)
아이오페, 신기술 적용한 '5세대 에어쿠션' 출시
상태바
아이오페, 신기술 적용한 '5세대 에어쿠션'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1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초경량 제형 및 마이크로바이옴 등 신기술을 적용한 5세대 ‘에어쿠션’을 출시했다.

아이오페는 새로 출시한 5세대 에어쿠션에 대해 "곱고 균일한 입자를 만드는 특화공정을 적용해, 얇고 섬세하게 피부결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라면서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기 때문에 오랫동안 바르고 있어도 속당김과 번들거림이 없다"고 설명했다.

"또한, 초밀착 필름 포머(Film Former, 도막 형성 요소)를 활용해 마스크 사용 시 묻어남이 적다. 피부 진정과 보호를 위한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기술도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사진=아이오페 제공]
[사진=아이오페 제공]

 

5세대 에어쿠션은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됐다. 아이오페에 따르면 에어쿠션 커버는 잡티, 모공, 주름, 홍조 등의 피부 고민을 12시간 동안 다크닝 걱정 없이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표현한다. 초경량 혁신 제형(Air-Light)으로 고커버 제품 특유의 갑갑함 없이 가볍게 마무리할 수 있다.

에어쿠션 내추럴은 촉촉하고 얇은 내용물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보정 효과와 맑은 윤기를 표현한다. 보습제를 이중으로 코팅한 입자가 피부에 보습감을 주고, 신규 필름제를 적용해 한층 더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유지하게 한다.

두 가지 유형 모두 6가지 호수 색상으로 구성했으며, 여닫기 쉽도록 용기에 자석을 내장했다. 손쉬운 교체를 위해 리필도 돌려서 끼우는 방식으로 변경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신제품은 15일 네이버쇼핑 아이오페 브랜드 데이 이벤트를 통해 먼저 선보인다. 정식 출시는 내달 1일이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