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LG생활건강, '수분·진정' 숨37°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수분·진정' 숨37°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16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생활건강 자연 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해양 유래 발효 성분을 담은 수분 에센스,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를 출시했다.

차석용 대표가 이끄는 LG생활건강은 "2020년 업그레이드 된 숨의 글로벌 수분케어 워터-풀 라인에서 한 병에 100만 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함유한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발효 과학 연구의 진보를 통해, 외부환경으로 인해 피부 스트레스가 쌓여 쉽게 지치고, 회복이 어려운 피부의 내재력을 개선해 더욱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면서 "특히 국립수산과학원과 숨에서 공동으로 완성한 특허 출원 성분 해양 유산균 ‘블루뮨 성분’을 함유, 피부를 진정시키고 내재력을 케어해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강력한 수분 충전으로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영양감이 농축된 맑은 진주 빛 에센스가 마치 수분 마스크를 한 듯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며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고 덧붙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에 진정, 수분 케어를 완성해주는 워터풀 블루뮨에센스와 오랫동안 건강한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는 숨의 베스트셀러 '워터-풀 젤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수분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